식스틴 결과 , 트와이스 멤버 확정 , 모모, 쯔위, 다현, 나연, 정연, 미나, 사나, 채영, 지효 /

 식스틴 투표 문제점 발생

 

그동안 박진영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에서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우승팀 이 확정되었네요

 

활동 팀이름 은 트와이스 TWICE 이구요

 

 

 

멤버선정 에 당연히 투표로 멤버 를 뽑습니다만

 

역시 공정성 문제가 발생하네요

 

당초 7명 의 메이저 멤버들을 데뷔 시킨다고 했는데

 

추가적으로 쯔위 와 모모 가 추가 됬습니다

 

그래서 제이와이피 트와이스 멤버 수는 총 9명이 되어버렸네요  

 

이렇게 될꺼면 왜 서바이벌 오디션 을 했는지 거참 ;;;; 

 

결과적 으로 홍보 는 성공적인 마케팅 승리 라고 보여집니다

 

박진영 사장 의 양현석 따라하기식 오디션 재미있었네요 애들도 다들 이쁘구요

 

모모, 쯔위, 다현, 나연, 정연, 미나, 사나, 채영, 지효

 

많은 활동 기대 해봅시다 트와이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