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안그래도 수익 없던 애드센스를 수입 최적화 시키기위해 분석해봤다

음 이상하게 자꾸 US $ 0.01 달러 라는 수익 이 나길래 너무 수상했다

음...0.01 + 0.01 + 0.01 + 0.01 + 0.01  = 0.05 인 경우가 매일 발생했다

처음에는 우리 애드센스 가 안 이랬는데 우리아이가 그럴리가 없는데...

하지만 부뚜막의 고양이인게 애드센스 인가보다

 

 

 

자자 애드센스 수익 공개합니다

사진에서와 같이 자꾸 저런식으로 수입이 생긴다 하아~ 10원 짜리 인생인거다 ㅜㅜ

처음에서는 CPM 으로 의심을 했었다

과연 그럴까? 착각중에 착각이다

처음에 수익이 0.08 + 0.24 + 0.17 .... 뭐 이런식이였던 것이

언제가 부터 0.01 + 0.01 + 0.01 + 나온다는 것은 가격 하향인거지

이게 소문으로만 듣던 구글 의 스마트프라이싱 정책 이란 거란 말이였던거란 말입니다 ㅜㅜ 뚜둥~~

다시 말해 내 사이트 나 블로그 가 애드센스 에게 싸구려 로 찍혔기 때문에

"너네 사이트에선 수익이 안난다 불쌍하니 10원은 줄께 ㅋㅋㅋㅋ" 하는 것이

바로 스마트프라이스 정책, 하아~ 의욕없어지네요

원래 블로그 광고 라는게 클릭 에 의한 구매나 가입이 일어나야 광고주 들에게도 수익이 돌아가야하는데

물고기들은 그냥 클릭 하고 뜨는 창 바로 닫아버린다든지 구매안한다든지 해버리니 원;;;

그런데 어찌생각해보면 우리가 어떻게해서든 광고 클릭하게 만들었는데

(노력을 했고 길안내를 했단말이지)

광고주가 수익 안난다고 십원만 주는게 이것은 좀 아니지 싶다

왜냐면 광고주 자기들이 매력이 떨어져서 소비자들이 구매안한거지

그걸 왜 고생한 우리들에게 피해를 전가 시키는거지?

판매를 못한것은 전적으로 광고주 자체의 잘못 아님감?

광고전단지 알바를 했는데 광고주가 장사안된거를 알바들한테 돈 못주겠다

란 말과 같은 말이잖아;;;;;

전단지 알바는 그 전단지 전달 해준걸로 끝이고 그게 곧 돈인데

스마트프라이싱 말로는 그럴싸해보여도

이건 (애드센스,광고주 등) 갑 의 횡포 로 볼수있다

우리가 클릭 유도 까지 했으면 그 임무를 다했는데

그 추후에 수익이 없다고 돈회수 0.01 로 때려버리면 이건 아니라고 본다

갑의 횡포 이고 애드센스가 수익을 가로채 간다고 밖에 볼수있다

적어도 기본 단가 정도는 줘야 하지 않나 싶다

아무래도 애드센스 는 키워드 이고 즉 말빨인듯 싶다

꼬시더라도 확실히 결정타를 날려야 하는가 보다

말빨 안되고 황금키워드 없는 분들은 수익은 포기하는게 나을듯

그럼, 스마트프라이싱 해결법은 있는가? 없다;;;

구글 맘이다;;;;

해결법이라기 보단

불량클릭이 많이 일어나는 페이지를 과감히 삭제하길 바란다

그러자 수익이 복구됬다는 사람 여럿목격했다

불량 페이지 몇개가 전체적으로 내 애드센스 계정 자체를 불량품으로 만든다고 한다

아마도 불량클릭 부정클릭 이많이 일어나는 페이지를 감지 한다

각 블로그 마다 그런페이지를 찾아내서 솎아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