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가입 과 승인 과 거부 체험담 수익 거절

 

모든 블로그 운영자 블로거 들의 꿈인

애드 센스를 어떻게 알게됬냐면 그냥이다

그냥 인터넷 하다 보면 알게 되는 것 중에 하나이다 여러분도 마찬가지일꺼다

 

우선 애드센스 가입법은 여러분들은 이미 가입되어 있을테고

 

이글 보고 계신분들은 아마

애드센스 승인 거부 거절 때문에 보고 있을거라 생각든다

 

나는 승인 거부 에 해당 하는 메일을 "애드센스 계정 상태" 8번 받았다 -_-;;;

 

애드센스 승인 을 받기 위해 노력을 덜 해서 였다

어떻게 하면 승인거부 를 안당할까 그때 부터 고민이였다

방문자 수 ? 게시물 수 ? 게시물내용? 모르겠다 8번이나 시도했으니

 

사실 메일 내용이 100% 맞았다

 

"페이지에 충분한 양의 텍스트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절대 불멸 의 방법 이고 꼼수도 아닌 완전정복 비법 인 것이다

애드센스 가입 승인 안전정복 하고 싶은가? 바로 글을 많이 적어내라 이다

본인은 글을 참 못쓴다 그리고 본래 지식이 아닌것에 대해서는 말도 잘 못 만들어 내는 스타일이다

글쓰는게 고통이다 평소 국어공부 열심히 할것 그랬다

 

그래서 시간 날때마다 하루에 한개씩 올렸다 급할건 없다고 본다

너무 욕심부리는 모습은 본인이 추해지는 것 같아 천천히 늘려 간후

승인 받은후에는 마음데로 운영하면 되는 것이다

 

지금은 승인 받아서 이렇게 쓰고 있지만 역시 적성 이 안 맞고 수익 이 안나온다

 

 

이제부터 수익 에 관해서 얘기 한다

 

다른 사용자 말로는 자기는 한달에 고급 아웃도어 한개정도는 한달에 벌린다고 한다.

 

나같은 현실세계에서의 저소득자에게는 솔깃한 소리지만

 

 나의 애드센스 광고 실상 수익은 애들 과자도 못사주겠다;;;

 

아무래도 애드센스 로 돈 번다는 생각은 욕심이지 싶다

 

많이 번다고 글 올리는 분들의 홈페이지를 다들 봤을것이다

 

여러분들은 그들 만큼 홈페이지 를 잘 운영 할수 있다면

 

수익 수입 이 나겠지만은

 

어쨌든 뭐든 인터넷 사회에서는 방문자 수 가 바로 깡패고 수익 나는 비법이다

 

안그러면 나같은 영세 블로거 는 클릭율 안습이 계쏙 될듯 싶다 

 

흐르는 눈물을 닦아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