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MBC 가요대제전 에서 소녀시대는 검은정장 삘 나는 무대의상 입고 카리스마를 뿜었는데요

저는 서현 태연 팬이라서 서현 태연만 움직이는 사진 으로 올리겠습니다 ㅋㅋ 

 서현 이쁜사진, 이 움짤 정말 매력 있는거 같아요

 태연의 흑발 머리 카리스마 있네요 상체만 보면 카리스마인데

아래를 보면 심쿵합니다

은근히 섹시 하고 요염한 우리 태연이

하의실종 패션 으로 많은 팬들 기절 하겠어요 ㅎㅎ

연애를 하고 있는 여자는 이렇게 패기 넘치게 되는거죠 굿굿!

(소녀시대 서현 태연 사진 움짤 모음 / MBC 가요대제전 출연가수 소녀시대 레전드 무대 / SNSD.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