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 걸스힙합 스타일 의 새로운 걸그룹 소나무 가 데뷔 했네요

 데자뷰 Deja Vu 뮤비 에서 캡쳐 해봤어요 ㅎㅎ

여기 긴 생머리 분 과

 이분 갈래머리 하신분 묘하게 맘에 드네요

멤버 구성은 수민, 민재, 디애나, 나현, 의진, 하이디, 뉴썬 으로 되어있는데 오늘 첨 보는 분들이라

누가 누군지는 모르지만, 확실한건 저 생머리 님과 갈래머리 님이 심쿵 하는 매력이 있네요

이 두분 만큼은 제가 키워드리겠습니다 헤헤 본명 지수민 님과 김나현 느님 말입니다   

소나무 소속사 는 TS 티에스엔터테인먼트 로서

출신 연예인 으로서 시크릿 과 BAP 가 있군요

뭐 어쨌든 선배가수 만큼 유명해지길 바라며 걸그룹 치면 소나무 레전드 찍길 기대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