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수지 님 께서 또 광고 를 찍으셨는데 찍는 광고마다 레전드 찍는군요

이번 광고는 화장품 광고 라서 아이돌계 광고수입 1등답게 수지님이 찍네요

 이번 CF광고료 는 두둑히 받으시길 빌며 수지 의 자체발광 미모를 감상해요

수지는 정말 눈 과 눈썹 코 라인 이 예술인 연예인이죠

간혹 수지보고 일반인 외모 스럽게 생겼다 라는 분들도 계신데

어디서 저런 일반인을 만날수 있는지 가르쳐 주실래요???

지금 수지가 들고 있는 제품이

더페이스샵 의 [ 더테라피 오일드롭 항노화 세럽 ]이라는 제품인데요

직접손으로 만든 핸드메이드 제품이라고 하네요

이탈리아 마르케 지방의 200년 전통기술로 만들었다네요 

 큭! 그것보다 수지 님께서 목이 저렇게 긴건 처음알았네요 이때까지 목 짧은줄 알았거든요 ㅋㅋ 기네요

쇄골 도 일자고 연예인 비쥬얼갑 은 확실히 다르긴 다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