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인기절정 인기정점 을 찍었던 원탑 한예슬 시절이 있었죠

연예인 중의 연예인, 레전드탑, 외모갑 미모갑 비쥬얼갑 이였던 그녀가

도망갔던 그녀가 드디어 우리의 곁으로 돌아왔습니다

아다다다다~ 나잡아봐라!! '잡히면 뒤진다 요X아'

여권조차 회수당하고 촬영을 시작한 드라마 작품 이름은

[미녀의 탄생] 입니다

이 작품은 한예슬 외모 보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달리기 잘하네요 환상의 커플 같은 느낌이 드는 드라마입니다

저 부실한 말라깽이 다리 로 과연 드라마 다 끝마칠수 있을까요?

한예슬 키 가 참 크더군요 슈퍼모델 출신 이라지요

키 168 소속사 키이스트 학교는 세리토스대학 컴퓨터그래픽 전공 입니다

나이 는 ... 나이 는 모르겠네요;;  

한예슬 애교 최고다 ㅋㅋ 완전 녹아내리네요

애교대왕 완전 미치네요 ㅋㅋㅋ

저 머리에 있는거 헤어밴드 라고 부르나요? 잘모르겠는데 정확한 명칭좀 댓글로 알려주세요;;;

토끼 머리 같기도 하고 어쨋든 메이드 복장 대만세 ㅋㅋㅋ

한예슬 이 진리다! 여신 이 돌아왔다 찬양하라~~

연예인 사진 탤런트 한예슬 움짤 사진모음, 팬사이트 스스디움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