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존 우리나라 방송인 중에서 최고 미녀는 일본인 후지이 미나 라고 감히 말하고 싶네요.

후지이 미나 의 미모 와 외모 는 역대 레전드 미녀 들과 견주어도 절대 뒤지지 않는것 같네요.

 정말 귀화시키고 싶은 저 뾰로뚱한 표정을 보면 여러분 '심쿵' 하지 않나요??

후지이미나 움짤 보고 아빠미소 짓고 있는 여러분의 얼굴이 선하네요 ㅋㅋㅋ 

서클렌즈 없이도 큰 눈동자 와 큰눈 대박이네요 토끼눈 미녀 중 제일인것 같네요

 음 연예인 움짤 팬블로그 사이트 운영하면서 간혹 이런 이쁜장면 캡쳐로 건져 냈을때가 가장 뿌듯하네요 ㅎㅎ

ㅋㅋ 기쁨은 여럿이서 나누는 거죠

이 방송 짤방 들은 헬로 이방인 3회 캡쳐장면인데 후지이 미나 팬이라면

헬로 이방인 꼭 봅시다용~  

미녀 탤런트 연예인 짤방사진 모음 사이트 , 스스디움짤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