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기에-알제리-러시아와 H조 월드컵 조추첨 글쎄?

 

따지고 보면 죽음의 조 다

 

한국 : ㅋㅋ

 

벨기에 : ㅋㅋㅋㅋㅋ

 

알제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더 러시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상황이겠지;;;;;;;;;;

 

저번 대회랑 같은 상황이다

 

1승 1무 1패 탈락;;;

 

홍명보 감독은 2승은 무조건 해야한다

 

그런데 왠지 할것 같다

 

남미 버프를 받는 브,아 가 없는거만 해도 천운을 타고 난거다

 

브,아 만난 조 들은 벌써부터 의기소침 이겠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