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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력생성 기술

 

 

1.천둥주먹(Fist of Thunder)

 

기본설명

생성 공력 14 

상대에게 순간이동접근하여 1, 2타는 무기공격력의 122% 만큼 번개피해를 주고 3타는 총 183% 의 무기데미지(번개피해)를 범위 안에 있는 주변 적들에게 나누어서 들어갑니다.(모든룬에 순간이동이 추가됩니다기본 천둥주먹의 넉백이 없어집니다.)




천둥소리

주 타겟 반경 6미터 이내의 모든적에게 95% 데미지를 추가합니다대신 세번째 타격에 넉백이 있습니다.

(35% -> 95%)


전광석화

적중시 회피확률이 3초동안 17% 증가합니다.


정전기

시전자가 천둥주먹을 쳤을 경우 정전기를 띈 모든적에게도 무기공격력의 172%의 피해를 줍니다.(37%에서 172% 증가)


혈기왕성

적에게 극대화 피해를 주었을 경우 공력이 추가 생성 됩니다.


약동하는 빛

연쇄번개 효과가 추가적인 3적에게 효과를 줍니다.




2.연속격파(Deadly Reach)

 

기본설명

생성 공력 12 

짧은 거리 떨어진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106%의 무기데미지를 주고 세 번째 공격에서 넉백을 가합니다.(10%확률


날카로운 삼지창

세 갈래로 뻗어져 여러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적들은 20% 확률로 넉백됩니다.(넉백 추가)



예리한 눈

마지막 타격후 방어도가 3초동안 40% 증가합니다.( 4초동안 50%에서 수정)


분산타격

매 마지막공격마다 임의의 피해를 적들에게 153%무기데미지만큼 줍니다.


건너치기

극대화 피해를 줄 경우 추가 공력회복량이 3만큼 더 해집니다.(6 -> 3)


선견지명

마지막 타격 후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18% -> 10%)

 




3.마비의 파동(Crippling Wave)

 

기본설명

생성 공력 12 

전방의 적들에게 무기데미지의 143%만큼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마지막 타격시 11반경내에 있는 모든적들에게 이동속도 30% 감소효과와 공격속도 20% 감속효과를 3초에 걸쳐서 줍니다.



짓이기기

적에게 주는 피해가 216% 무기데미지만큼 증가합니다.(물리피해)


뇌진탕


밀물

극대화 피해를 준 적 하나당 추가공력 4만큼 회복합니다. (5->4)


해일

이동속도 감소효과를 주지 않습니다.


부서지는 파동

 



4.천지권법(Way of the Hundred fists)

 

기본설명

생성 공력12 

무기공격력의 192%만큼 물리피해를 줍니다

 

백열권

무기공격력의 429%로 데미지가 상향됩니다.


삼매경


염화의 주먹

이전 : 짧은 거리를 이동하고 추가로 무기공격력의 309% 신성피해를 5초에 걸쳐서 타격한 적에게 줍니다.

수정 : 무기공격력의 871%를 3초에 걸쳐서 타격한 적에게 줍니다. (309% -> 871% , 5초 -> 3초 )


공력 수련

40% 확률로 추가 공력을 6로 회복합니다. (15%->40%, 12 -> 6)


일진광풍

마지막 타격에만 원거리 공격이 되던것이 첫타 두번째 타에도 원거리 공격이 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무기공격력의 221% 물리피해(250%-> 221%)

 

 

 

방어 (Defensive)

 

 

1.눈부신 섬광(Blinding Flash)

 

기본설명

재사용 대기시간 : 15

20 반경내의 적들에게 실명효과를 3.5초 동안 줍니다. (정예 적들은 빨리 풀리지만 30%만큼 공격이 빗나갈 확률이 증가합니다.) (3초 -> 3.5)

공력소모량이 없어집니다.



자숙

실명효과가 7.5로 증가합니다


뵈는 것도 없고 정신도 없고

눈 먼 적들이 50% 확률로 서로 공격합니다.(25% -> 50%)


눈부신 메아리

눈부신 섬광을 사용한 후 6초뒤에 20반경내의 적들에게 두 번째 섬광을 가하고 3.5초동안 실명효과를 더 줍니다.



찬란한 빛

믿음의 빛

무기공격력의 43%만큼 추가 데미지를 줍니다.(30% -> 43% 상향), 지속시간은 3.5 초로 상향됩니다.(3초 -> 3.5초)




2.천상의 숨결(Breath of Heaven)

 

기본설명

공력소모량이 없어집니다.

천상의 숨결 기본 회복양이 26776 - 32241로 변경

(8092 ~ 9744 -> 26776 - 32241)

 

경멸의 원

천상의 숨결이 적에게 피해를 주고 피해는 무기공격력의 627% 만큼 신성피해를 입힙니다.


생명의 원

생명력 회복이 53552~ 64481로 상승) + 생구회복양 30%만큼 추가회복

(16185 - 19488 -> 53552 ~ 64481)


불 같은 노여움

천상의 숨결 사용시 45초동안 공격력이 10% 상승합니다.(15% -> 10%)


빛의 기운

천상의 숨결을 사용하고 난 후 5초동안 공력생성 기술이 추가로 얻는 공력 회복량이 4증가합니다(8 -> 4)


참회의 불꽃

천상의 숨결을 맞은 적이 공포 상태가 3.5초동안 지속됩니다. (1.5초 -> 3.5)

 




3.평안(Serenity)

 

기본설명

●공력 소모량이 없어집니다.



평화로운 휴식

평안 사용시 생명력이 37705 - 41120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생명의 구슬 옵션의 40% 증가합니다.)

(17% -> 40%)


뿌린 대로 거두리라

고요

승천

업보청산

 



4.내면의 안식처(Inner Sanctuary)


(몇몇 스킬이름과 효과가 개편됩니다.)

 

기본설명

적이 접근하지 못하게 하던것이 원 안에 있는 아군과 자신이 받는 피해가 55% 감소하는것으로 변경됩니다. (35% -> 55%)

공력소모가 없어집니다.



*성지

원의 지속시간이 8초 증가합니다. 만들어진 원은 적을 통과하지 못하게 합니다.(룬의 1번쨰로 옮겨졌습니다.)


천상의 안식처

초생이 7540만큼 증가합니다./ 시전자의 생구옵션 30%만큼 추가 회복됩니다(룬의 2번째로 옮겨졌습니다.)

(2279 -> 7540, 100% -> 30%)


*개재(Intervene) - (대상으로 이동후안식처 내부에 있을경우 11반경 내에 있는 파티원들이 45246데미지를 3초동안 흡수하고 /흡수효과는 시전자 생구옵션 28%만큼 추가될수 있음(13674 -> 45246, 100%-> 28%)


*보호의 사원(Temple of Protection) - 적이 접근하지 못하게 하고 거기에 더하여 팀원과 자신의 자원회복양이 35% 증가하며제어 방해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제어방해 방어 옵션 추가)


금단의 궁전

원 내부에 있는 적이 30% 추가피해를 받고이동속도가 80%만큼 감소합니다. (60% -> 80%)

 

 

 

보조 기술

 

 

1.반달차기(Lashing Tail Kick)

 

기본설명

소모공력 : 30

넉백효과가 사라졌습니다.

무기공격력의 624% 만큼 물리피해를 줍니다

 

매 발톱 차기

무기공격력의 624% 만큼 화염피해를 줍니다


싹쓸이 차기

무기공격력의 671%만큼의 물리피해를 주고 적을 밀치며(넉백적의 공격속도를 60% 낮춥니다


불꽃 소용돌이 차기

적 한 마리당 무기공격력의 677% 만큼 화염피해를 주는 소용돌이를 소환합니다.



전갈의 침

맞은 적들이 65% 확률로 2초간 기절 합니다. (50% -> 65%)


이타르의 손

적의 공격속도가 80% 줄어드는것으로 바뀌었습니다.(3초 지속) (2초 -> 3)

 



2.폭풍질주(Tempest rush)

 

기본설명

처음 공력소모 15, 지속 중 공력소모 10

289%의 무기데미지 추가넉백 및 감소효과 제거

북풍

폭풍질주 중 공력소모량이 8로 감소됩니다.무기공격력의 343% 피해를 줍니다


 

순풍


동요

맞는 적의 이동속도 효과 감소가 60% 됩니다. (80% -> 60%)


바람결

폭풍질주 중 받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25% -> 20%)


엄포

 



3.빛의 파동(Wave of Light)

 

기본설명

소모 공력 : 75

처음에 무기공격력의 604%만큼 신성피해를 주고이 후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101%의 신성피해를 줍니다

●넉백이 없어집니다.


빛의 벽

첫타격이 주는 피해가 928%로 증가하고 넉백효과가 추가 됩니다.


일파만파

주변의 적들에게 피해 (무기공격력 830%


강한 파동

공력소모가 40 됩니다. (50 -> 40)


눈부신 빛

극대화를 피해를 주면 적들이 4.5초동안 기절합니다. ( 기절 시간 3초 -> 4.5)


고대인의 석주

소환시 타격폭발시 타격 전부 636%로 변경됩니다

 

 

 

무예

 

1.진격타 (Dashing Strike)

 

기본설명

공력소모 0 (25 -> 0 공력소모 제거)

차지 소모 : 1 (Charge)

매 6초마다 1차지가 충전됩니다그리고 동시에 최대 2차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무기공력력의 352%만큼 물리피해를 줍니다.

클릭한 대상에만 피해를 주는것이 아니라 진격타 이동경로에 있던 모든적에게 352% 피해

특정대상이 아니고 땅에 클릭해도 날아갈 것.

 

유성의 도

이동속도 증가 효과가 적을 타격하지 않아도 적용됩니다.


날아 옆차기

진격타에 맞은 적들이 15% 확률로 1초동안 기절합니다. (40% -> 15%) , 룬의 4번째로 이동


유연함

최대 차지 수가 3으로 증가합니다.


비상타

진격타 끝에 맞는 마지막 적에게 2초에걸쳐서 무기공격력의 259만큼 물리피해를 줍니다.

(200% -> 259%(룬의 5번째로 이동)

 

날랜 몸놀림

진격타가 냉기피해를 줍니다. (룬의 2번째로 이동)

 



2.폭발장법(Exploding Palm)

 

기본설명

소모공력 : 40

9초에 걸쳐서 무기공격력의 1331%만큼 물리피해(출혈)를 받음.

 

육신이 약하도다

적이 추가로 받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공력분출

출혈을 일으킨 적이 폭파하면 휘말린 적 한 마리당 공력이 10씩 증가합니다.(5->10)


서서히 찾아오는 죽음

폭발장법에 맞은 적이 9동안 이동속도가 80% 감소합니다.


파멸의 임박

출혈효과의 시간을 더해 12초에 걸쳐서 무기공격력의 2537%(물리피해만큼 출혈상을 입힙니다.


불사르기

출혈상을 입히는 대신 화상을 입힙니다. (9초에 걸쳐서 1832% 무기데미지대상이 폭파하면 불이 주변의 적들에게 옮겨붙어 3초동안 343% 무기데미지 (화염)를 줍니다이 효과는 연쇄됩니다.

 



3.휘몰이(Sweeping wind)

 

기본설명

소모공력 : 75

10반경내 주변의 적에게 피해를 주는 원을 생성합니다.기본 28% 무기공격력만큼 피해를 주고 휘몰이 3중첩시 84% 피해를 줍니다

 

바람몰이

휘몰이의 지속시간이 15초로 됩니다. (20 -> 15)


칼바람

중첩 하나당 휘몰이가 주는 피해가 무기공격력의 42% 만큼 증가합니다따라서 3중첩시 126% 피해를 주게 됩니다


불바람


내면의 폭풍

내면의폭풍 3중첩시 공력회복양이 4 추가 됩니다


벼락 폭풍

극대화 피해를 주었을 때 나오는 회오리가 주는 피해가 31% 됩니다

 

 

 

집중

 

1.용오름(Cyclone Strike)

 

기본설명

공력소모 50

24반경내 8명의 적을 끌어 당기고 무기공격력 261%만큼 신성피해를 줍니다.


태풍의 눈

공력소모가 26으로 감소합니다


응폭


이글거리는 태양

(룬효과 개편)

기존 : 용오름 반경에 있는 적들이 50% 확률로 1.5초동안 공포에 걸립니다.

개편 : 무기공격력의 454% 만큼 화염피해를 줍니다.


바람의 벽


상쾌한 바람

회복양 15805으로 늘어나고생구옵션만큼 추가 회복

(4777 -> 15805)

 



2.칠면공격(Sevensided Strke)

 

기본설명

소모공력 50 , 재사용대기시간 30

(7번 공격에 걸쳐서 무기데미지의 2777%만큼 피해를 줍니다.)

 


급습

7번공격에 걸쳐서 무기데미지의 4777%만큼 피해를 줍니다. (4177% -> 4777%)


다면공격

칠면공격으로 치는 횟수가 10회로 증가합니다. (9회 -> 10)


혼돈

칠면공격에 맞는 적들이 77% 확률로 7초동안 기절상태가 됩니다.(25% -> 77%)


끊임없는 공격

재사용 대기시간이 17초로 줄어듭니다.

(30초에서 7초 줄어드는것에서 17초로 되는 것으로 바뀜)

폭타

각각 공격이 폭파시 577%의 무기데미지를 7반경내의 적에게 줍니다.

 

 

3.신비한 벗(Mystic Ally)

 

기본설명

재사용 대기 시간 : 30

신비한 벗은 10초동안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당신을 위해 같이 싸웁니다.

벗은 플레이어의 무기데미지의 40%만큼 기본공격력을 갖습니다.

벗이 죽으면 5초 뒤에 다시 부활합니다.

벗이 당신의 옆에 살아 있으면 룬마다 고유의 효과를 플레이어에게 제공합니다.

 

물의 벗

벗의 효과: 7번에 걸쳐서 파도공격을 합니다각각 무기공격력의 245%만큼 냉기피해

플레이어에게 주는 효과 : 플레이어에게 적을 공격할 때마다 3초동안 60% 둔화시키는 효과를 제공합니다.

 

불의 벗

벗의 효과: 적에게 무기공격력의 277%만큼 화염데미지를 줍니다.

플레이어에게 주는 효과 : 플레이어의 공격력을 10% 상승시켜줍니다.

 

공기의 벗

벗의 효과없음

플레이어에게 주는 효과 당신의 공력을 75를 즉시 회복시켜줍니다그리고 초당공력회복량을 4만큼 증가시킵니다.

 

영원의 벗 인내의 벗 (‘Eternal -> Enduring Ally’으로 이름 수정)

벗의 효과자신을 희생하여 플레이어의 최대 체력 만큼 플레이어를 회복 합니다. (100%)

플레이어에게 주는 효과 : 초당생명력 회복량을 2732만큼 증가 시킵니다. (826 -> 2732)

 

흙의 벗

벗의 효과: 당신의 벗이 8초동안 둥근 돌로 변신하여 적들을 넉업 (Knock up)

플레이어에게 주는 효과 : 플레이어의 최대생명력을 20% 증가 시킵니다.

 

 

 

 

진언

 

1.회피의 진언(Mantra of Evasion)

 

기본설명

소모공력: 50

반경이 40에서 60으로 증가합니다.

회피가 17 증가합니다. (3초 진언시 회피가 추가로 17 증가합니다.) (15 -> 17, 15-> 17)


힘든 상태

신의 가호


갈대사이로 부는 바람

이동속도가 10% 증가합니다. ( 8% -> 10%)

불굴


반발

회피를 하면 주변 적들을 무기공격력의 55%만큼 불태웁니다. (35% -> 55%)

 



2.응보의 진언(Mantra of Retribution)

 

기본설명

소모공력: 50

이제 원거리 공격도 피해반사 됩니다.

반경이 40에서 60으로 증가합니다.

 


응징

반사되는 피해가 60%로 증가합니다. (투사체 반사옵션 제거기본 옵션에 귀속.)


단죄

비분강개

역경 극복

남은 업

 



3.치유의 진언(Mantra of Healing)

 

기본설명

소모공력: 50

반경이 40에서 60으로 증가합니다.

초당 생명력 회복이 2732이 되고 피해를 31612만큼 흡수합니다.(826 -> 2732, 9544->31612)

생명력회복량은 3초진언시 시전자의 기본초생100%만큼 추가됩니다.(제거)

피해흡수량은 3초진언시 시전자의 생구보너스의 15%만큼 추가 흡수됩니다.

 


자양

초생회복량 5465 으로 상향됩니다회복량은 기본 초당생명력의 30%만큼 추가됩니다.

(1601 -> 5465)


순환 호흡


감화의 은총

적을 맞힐시 생명력이 1862만큼 회복됩니다. (551 -> 1862)

(기본 적중시 생명력 회복량의 20%만큼 추가회복합니다.)


하늘이 내린 육신

환난의 시기

 



4.신념의 진언(Mantra of Conviction)

 

기본설명

소모공력: 50

반경이 20에서 30으로 증가합니다.

반경 30미터 내에 있는 적이 받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12 -> 10)

3초 신념시 적이받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24% -> 20%)


위압

반경 30미터 내에 있는 적이 받는 피해가 20%로 증가합니다. 3초신념시 30%만큼 피해를 더 입힙니다. (24% -> 20%, 48% -> 30%)


위협

적의 공격력이 15%로 줄어듭니다.


기 꺾기

주변적들의 이속이 80% 감소합니다.(60%->80%)


절멸 Annihilation(기준 룬스킬 갱생’ 제거그리고 새로운 룬 효과 추가)

기존 : 1% 추가 생명력을 회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제 최대자원의 1%도 회복됩니다.(파티적용)

개편 : 적들이 강한타격을 받을 확률이 15% 증가합니다.(Crushing blow)

 

강한타격이란?

강한타격 발동시 남아있는 적의 체력의 %만큼 깎아내리는 피해를 줍니다.

(디아블로2 강타 개념.) 


문책

주변적들에게 신성피해를 19%만큼 줍니다. ( 12% -> 19%)

 




패시브 스킬 (Passive)

 

초월(Transcendence)

 소모공력당 생명력 회복양이 62에서 546.5로 상승합니다그리고 기본 생구회복양의 1%만큼 더 추가되어 회복됩니다.


임사체험(Near Death Experience)

 임사체험이 쿨다운 상태일시 생구초생적생 효과가 35% 상승합니다.


득도(Exalted Soul)

최대공력이 100 증가하고 초당 공력회복이 2로 증가합니다. (기존 1)


육감(Sixth Sense)

회피율이 극대화 확률 최대치의 42.5% 만큼 증가합니다. (30 -> 42.5%)

 

 




새로운 스킬(New Skills)


1. Mythic Rhythm(신화의 운율)


영혼은 지배할 수 없다그것은 스스로 잠재워야 한다그것이 성장하면 항상 더 강하게.! 

-원로 Anisim-

 

(효과)

새로 개편

공력생성 기술을 매번 3번째 타격시 다음 공력소모기술이 주는 피해가 40% 증가합니다.

 

(기존의 내용)

공력회복 기술의 틱당 공력회복양이 2씩 늘어나고 (3중첩 가능)

공력소모 기술사용시 중첩당 7%의 추가데미지를 입힙니다. (3중첩시 21% 추뎀)



2. Nirvana (열반)


끊임없는 정화의 추구만이 깨달음을 얻을 수 있다.!

-원로 Ansim-


(효과)

0.25초 마다 당신의 데미지는 5%씩 증가 , (최대 15번 중첩)

중첩된것은 적을 타격했을 경우 다시 초기화 됩니다.

(기존에 0.25초마다 초당 공력회복량이 2씩 증가하던 효과 삭제)



3. Momentum (순간적인 힘)

 

물과 같이.. 모든 움직임 속에서!

(효과)

30반경 이동시 데미지가 4초동안 15% 증가 됩니다. (20 -> 15)




4. Epiphany(지각깨달음궁극 기술 (마법사의 마인야만용사의 광전사 같은)

 

쿨다운 90초 (120초 -> 90)

Epiphany를 가지게 되고 공력이 증가하며 초당 공력 회복량이 35 증가합니다. 그리고 근접 공격이 해당타겟에 딜레이없이 무한으로 접근가능합니다(15초 지속) (20초 -> 15)


Desert Shroud (사막의 장막)

-자신에게 모래의 기운을 불어넣습니다. 50% 데미지 감소가 추가 (공격력 증가 효과 제거)


Soothing Mist (안식의 연무)

-자신에게 물의 기운을 불어넣습니다.

30반경 내에 있는 파티원과 자신에게 13661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생명력 회복량은 기본 생명의 구슬 추가회복량의 25%만큼 추가 됩니다. (스킬 효과 개편)


Inner Fire (내면의 불꽃)

-자신에게 불의 기운을 불어넣습니다전방의 적들에게 무기공격력 353%의 화염데미지로 기습합니다.(330% -> 353%, 화염데미지 보너스 제거)


Ascension Ascendance(승천)

-전기의 기운을 불어넣습니다. 10반경 움직인 후 공격을 하면 맞은 적들이 1.5초동안 기절합니다(이속 증가효과 제거)


Windwalker (바람을 밟는자)

-Epiphany가 시전되는동안 각 적을 죽일때마다 공격속도가 3%씩 증가합니다. (1%에서 3%로 증가)



출처 - 디아블로3 인벤의  Viento님의 게시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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