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기 통진당 의원이 내란음모죄 로 20년 구형 됬다

 

구형 뜻 이 궁금하시는분이 계시는 데

 

검사가 판사에게 조놈을 20년간 쳐 넣어주라고 말하는 게 구형이다

 

그러니까 구형은 정해진게 아니다 오케이?

 

실형 의 뜻 은 판사가 판결 내린 형 을 말한다

 

그러니까 실형 이란 말이 떠야 확정된것이다

 

구형과 실형 의 차이는 하늘과 땅 차이다

 

음.....

 

이석기 사건은 이렇게 말하고 싶다

 

코끼리똥이 쥐똥 보고 나무란다 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궁민들은 참 치워야한 하는 똥이 많다

 

친일쥐똥 도 치워야하고 북풍돼지똥도 치워야하고 총맞은 닭똥도 치워야하고

 

이건 정말 확실하다

 

지금 정치한다고 자리 앉아있는 똥들을 다 치워야 한다는 것을

 

거름으로도 못쓰는 똥들이다 방사능폐기물 들이다

 

너님들이 이석기 쇼에 놀아나는 동안에

 

고리 5호기 6호기 승인 떨어졌단다 대한민국은 방사능 지옥 고투헬이 머지 않은것 같다

 

정치인들은 비행기 타고 떠나면 되고 그 가족들은 벌써 해외에 살고 있는것 보면 모르겠음?

 

국민들은 정치쇼에 대해 참 잘 놀아나고 있는것 같다

 

정치인들의 적은 국민이다

 

정치란

 

정치인 VS 국민

 

생존을 건 전쟁이란것 잊지말자

 

------------------------------------------------------------------

 

그리고 나서 1심 재판에서 실형이 떨어지게 되는데

 

이석기 형량 1심선고

 

징역 12년 자격정지 10년 

 

이렇게 구형이란 말과 실형이란 말에는 큰 차이가 난다

 

우리가 실형과 구형 에서 구분 잘해야 할것이 뭐냐면

 

정말 형량 많이 때렸는데

 

실제로는 벌금형이나 흐지부지 훈방 조치 해버리는 경우더 많다

 

정치인 이나 기업인들이 구형에선 형이 많은데

실형에서 형이 어이없게 작게 나온경우는

그사람이 힘좀 쎄다고 보면된다;;;

 

이석기 경우는 힘이 별로 없어보인다  그러니 12년 형이 떨어진거다

 

삼성 이건희는 뭐 휠체어만 앉아도 면책권이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