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정은지 움짤 사진 캡쳐 모음 연기대상 시상식 드레스 패션 의상 입었네요

 정은지 아름답네요 붉은 레드 드레스 가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이때 귀여운 포니테일 헤어 까지 했네요

 

 이날 2013 SBS 연기대상 에서 뉴스타상 수상 했습니다 짝짝짝

 꽃받고 좋아하는 은지앞에 쿨하게 지나가시는 김수미 할머니 간장게장이 먹고싶어지네요

 이휘재가 소감 한마디 해주라고 하는데 움짤 사진 이라서 말이 안들려요 ㅎㅎ

아이고 이뻐라 정은지 2014년도 잘 해내리라 본다

출생 생일 1993년 8월 18일 키 163cm,몸무게 47kg 평균 체형 이군요 그래도 얼굴이 이쁘니 매력 있어요
앞으로 노출은 제발 하지 말아라 가슴 아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