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움짤 사진 모음 가요대전 캡쳐중에서

레이디스코드

 2013 SBS 가요대전 에 예뻐예뻐 로 출연했던 레이디스코드 입니다

레이디스코드

 이춤 이름을 모르겠습니다 살랑살랑 춤인가요?

레이디스코드

 애슐리 와 권리세 입니다 둘다 미녀 파트 를 맡고 있어요

레이디스코드

 이소정 입니다 보컬 이구요 메인이죠

레이디스코드

 리세 의 깜찍함 이 들어나네요

레이디스코드

 은비 와 주니 입니다 귀여움을 맡고 있습니다 대체로 아이돌 걸그룹 중에서 얼굴이 가장 동안 입니다

레이디스코드

 어떡해 보면 미성년자 둘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만큼 어려 보여요

레이디스코드

 그에반해 성숙미 와 섹시미 를 물씬 풍기는 애슐리 리더 는 미국출신 이라 남다릅니다

레이디스코드

 넘쳐나는 매력이 펌펌펌 하네요

레이디스코드

 다시 리세네요 이 움짤에서 너무 귀여운 표정을 짓네요

레이디스코드

ㅋ 마지막으로 은비 입니다

다른 아이돌 그룹과 달리 노출 없고 섹시 하지 않아서 좋은 걸그룹입니다

레이디스코드 움짤 사진 모음 가요대전 캡쳐 

날씬 갑 아이돌 걸그룹 의상 패션 머리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