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3Rsystem AK 500 II 파워 서플라이 가 고장이 나서
보증서비스 를 받기 위해 찾아봤다
우선 as 를 받기 위해 회사를 찾아가던지
전화를 하던지 둘중하나를 해야 한다
난 지방놈이니 전화를 해야만 했다
영업시간
평 일 : 10:0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 휴 무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2가 92-8 라온빌딩 9층
전화번호 : 02-703-7136 / FAX : 02-704-8909
이메일 : support@3rsys.com
하여튼 서비스 를 받기 위해서는
제일먼저 전화를 해서 제품의 문제인지 다른문제인지
상담원 과 통화를 해보기를 바란다
그런후 상담원이 "오케이 보내시오" 승락하면
주섬 주섬 택배 를 보내면 된다
<중요>
택배서비스를 받을때
꼭 선불로 보내야 한다
서비스 받고 받을때는 그쪽에서 또 선불로 보낸다
단,
구매일로 부터 15일 안에 발생한 초기불량 건에 대해서만
왕복 운임 비를 지원 해준다 구매 영수증 필요
무상 보증 기간내이지만 소비자의 명백한 과실일 경우
운송비 전액은 소비자 부담
<아래는 쓰리알의 서비스 규정이니 잘 읽어보시기 바란다>
제품의 보증기간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의 구입일을 기준으로 하며 이에 대한 증명은 구매영수증을 확인합니다. 구매영수증이 없으면 제품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을 산정하며 제품 유통기한 3개월을 추가로 적용합니다.
- 케이스 :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단 소모품 6개월)
- 쿨러 :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단 소모품 6개월)
- 파워서플라이
- 2009년 4월 이전 출시 제품 : 제품 구매일로부터 무상 1년, 유상 1년
- 2009년 4월 이후 출시 제품 : 제품 구매일로부터 무상 2년, 유상 1년
- 2011년 10월 이후 출시 제품 : 제품 구매일로부터 무상 3년, 유상 2년 - 소모품(별매품) 및 히트싱크 : 제품 구매일로부터 6개월
※ 초기 불량 : 제품 구매일로부터 15일
무상 서비스 적용
무상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품질 및 성능, 기능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
유상 서비스 적용
다음과 같을때 유상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무상 보증 기간이 지난 후 품질 및 성능, 기능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
- 무상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천재지변 (화재, 수해 등)으로 인한 제품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
- 무상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때문에 제품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
- 무상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임의로 제품을 개조한 경우
- 무상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중고 제품을 구매한 경우
- 무상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시리얼 번호 및 QC 스티커 제거 시
- 무상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했다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심한 먼지 및 이물질 등이 있을 경우
※ 유상 비용은 제품과 자재의 종류가 많은 관계로 게시판에 문의하시거나 고객지원실로 전화를 주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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