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미 하트 애교 움짤]

 

미미 본명 : 김미현

나이 22살 완전 깨방정 귀엽다 ㅋㅋ

 

아리랑tv 에 에프터스쿨클럽 에 출연한 오마이걸

미미, 아린, 진이

얘네들 성격 이 착한것 같아서 좋음

 

 

 

연예인 에게도 관상 이란게 있는데

미미 는 장난끼 많은 너구리상 이구

 

아린 이는 고라니상,

러블리즈 의 예인 이랑 같은 얼굴상

 

진이 는 병아리상 또는 참새상  

 

근데 이거 근거 없는 얘기 입니다 ㅋㅋ

 

오마이걸 은 엄청 사랑스럽게 생긴 아이들이 모인 걸그룹 같네요

회사의 기획 능력을 보더라도

확실히 다른 소속사 와 차별된 능력을 보여주고요

컨셉 을 참 잘 만들었다고 칭찬해주고 싶네요

 

[오마이걸 아린 애교 들]

 

아린 본명 : 최예원

나이 : 18살 완전 애기 애기

 

 

[오마이걸 진이 윙크 애교 움짤 사진]

 

진이 본명 : 신혜진 나이 : 22살, 동안 외모;;; 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