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램덩크 민효린 나이 굴욕 사건 전말, 움짤, 짤방, 자료]

 

요즘 언니들의 슬램덩크 라는 예능프로가 있다

슬램덩크 팀과 걸그룹 트와이스 와의 만남을 가졌는데

 

각, 각

비쥬얼 담당 멤버 를 불러넸다

슬램덩크 팀 은 민효린 (명품코)

트와이스 팀 은 나연 (앵두)

 

 

[트와이스 나연 움짤 자료]

 

각 비쥬얼 대표가 마주했는데

나이에서 나연이 승리를 거둔다

 

나연 나이 는 22살 ㅋㅋㅋ

민효린 은 31살 ㅋㅋㅋㅋㅋ

 

[나이 소리에 맘 상한 민효린 움짤 자료 ㅋㅋ]

 

민효린 나이 때문에 서러운데

그래도 그나이에 걸그룹 멤버 랑

별차이 없는 비쥬얼 외모 로

선방 은 했다

 

그래도 민효린 나이 굴욕 은

민효린 에게 맘에 상처를 남긴다 ㅋㅋ

"마" 로 만든 정장 자켓 패션 만 아니였어도 ㅋㅋ

 

 

[괜히 미안해진 트와이스 나연, 움짤 자료 ] 

 

그에 비해 트와이스 는

상콤한 치어리더 패션 무대복 으로 상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