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입은 연예인 투애니원 산다라박 2ne1 움짤 사진]

 

슈가맨 MC 산다라박 이 설날특집 에서 한복 을 입고 나오네요

하악! 이쁘네요 

산다라 덕후들은 빨리 줍줍하세요

 

 

 

산다라 가 오프닝때 또 뭔가 불안하게 무슨짓을 저지를려고 합니다

말려야 합니다 어서!

 

 

[2016년 병신년.gif]

 

산다라박은 그렇게 2016년 병신년 을 외쳤네요

ㅋㅋㅋㅋ

 

복받으라 전해라~~~

 

 

그리하여 얼쑤~

유재석은 부끄러워 얼굴을 들지못했다는 전설이~~

 

[걸그룹 아이돌 연예인 움짤 gif 사진 모음,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