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 레전드 울먹이는 움짤 사진]

 

프로듀스101 을 보시면 간혹 화면에서 그렁그렁 거리는

눈망울의 한소녀 를 보셨을겁니다

 

프로듀스101 얼짱 연습생 박시연 입니다

이름조차 이쁘네요

 

[상당히 비글미 넘치는 박시연]

 

박시연은 청순한 외모 와 달리

상당히 비글돌 입니다

 

[웃는모습 너무 이쁜 박시연 짤방 gif]

 

박시연 은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출신 연습생 아이돌 가수 인데요

플레디스 참여자 중 가장 어린 막내라고 하네요

나이는 올해로 한살 더먹었으니 박시연 나이 는 17살이네요

키 163 몸무게 51

연습기간 7년

나이에 비해 노안 일수도 있겠네요

저는 한 22살 쯤으로 예상했거든요

 

 

[프로듀스101 얼짱 박시연 움짤 gif 사진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