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러블리즈 움짤 입니다.]

 

러블리즈에는 초딩 3명이 있습니다.

일단 먼저 케이(kei) 어린이 가 종이왕관 을 쓰고 무척 좋아하고 있어요.

(설명 : 최고의 유닛왕 뽑기 코너에서 1등하고 얻은상입니다)

 

 

 

진정한 초딩 은 나야! 정예인 은 종이왕관 을 얻게 되어서 무척이나 좋아하고 있다.

예인 은 외모는 어른인데 뇌는 아직 초딩을 벗어나지 못했쪄~ 

 

 

외모 행동 목소리 다 초딩 스러운 유지애 지애 입니다. 귀엽쥬? 사랑스럽쥬?

소녀시대 써니 가 (특별MC) 의 왕관을 수여 하였습니다. 

 

(여기서 초딩이란 말은, 천진난만하고 귀엽다는 뜻이지 비하발언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천진난만 뜻 : 조금도 꾸밈없이 아주 순진(純眞)하고 참됨

 

======================================================

여기서 부턴 러블리즈 예인, 케이, 지애 의 먹방 움짤 사진 모음 입니다

 

 

러블리즈 미녀 의 먹방

 

 

맛을 음미하며 먹는 케이 먹방 움짤

케이 는 러블리즈 의 애교담당 으로서

<애교노동자> 라고도 불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는 모습도 웃낀 유지애, 미안해 ㅋㅋ

왜이렇게 눈치를 보면서 먹니?

[걸그룹 아이돌 가수 움짤 짤방 모음 , 스스디움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