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친다 전해라. 산다라박 사진 움짤 짤방 gif]

 

슈가맨 보다가 산다라 박 똥머리(상투머리, 올린머리) 가 너무 이쁜거야

그래서 움짤로 만들어봅니다.

 

[산다라박 너무이쁜 똥머리 상투머리 움짤 사진]

 

산다라박 은 이마 가 너무 귀여운 연예인 이죠

꺄~ 너무 귀여워

그래서 그녀 는 올린머리 를 많이 한다능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 패션 자랑중인 연예인 산다라박]

 

그리고 산다라 옷 이 너무 좋아보이네요

검색해보니 MOSCHINO 모스키노 라는 메이커 브랜드 옷이네요

그래서 모스키노 가격 을 보니... 훨 ;;; 다라야 너 돈 잘버는구나 ;;;

 

[ 맹~~하게 있다가 유재석 에게 혼나는 산다라 박 움짤 사진]

 

맞아, 모스키노 가 중요한게 아니야

산다라가 중요하지 ㅜㅜ

 

어머님이 누구시니?

어쩜 널 이쁘게 키우셨~니!

 

[올해는 병신년 이라고 전해라 움짤]

 

ㅋㅋ 산다라 입에서 저런 거친 언행이 나올줄이야 ㅋㅋ

너 많이 쎄졌구나 예능하다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