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프로듀스101 의 짤방 움짤 사진 을 만들긴 했는데요

이름을 다들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첫번째 짤 은 약간 소희 닮은 애 로 기억하고 있어야겠네요

사과머리 로 귀염을 장착한 아이돌

 

 

이분은 특징은 없고 걍 이쁘신분 비쥬얼 담당정도

얼굴만 봐선 키 165 정도 되어보임

 

(프로듀스101 움직이는사진)

 

 

이분 이름을 알고 싶은데 제가 덕력이 약해서

이름 을 모릅니다 나중에 프로필 뒤져봐야겠습니다

미모 나 외모 나 약간 상위급 비쥬얼 담당멤버?

여기 올린 움짤 중 가장 맘에 드는 멤버 입니다

공주머리 를 했는데 잘 어울리네요 공주 컨셉 걸그룹??

 

 

아하 JYP 엔터테인먼트 의 전소미 는 알겠네요

식스틴 인가 트와이스 멤버 안된 아이군요

 

 

얘가 좀 귀엽게 생겨서 므흣

 

 

캬 프로듀스101 멤버 이름 을 몰라서

움짤 못올릴뻔했다가

그냥 몰라도 올립니다 ㅜㅜ

이름이 궁금하신분들께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짤방사진 감상으로 만족해주세요

 

 

이분도 이쁜것 같은데 좀 성숙한 이미지? 이분도 이름 모릅니다;;;

벵헤어 머리 소유자 라고 우선 기억하죠

 

 

캬~ 이분도 괜적으로 괜찮은 미모 의 소유자 같습니다

원래 검은 긴생머리 스타일 케릭터가 사랑받는겁니다 에헴. 

 

 

이분은 외모는 평범한 축이군요

 

 

아하 프로듀스101 소개 당시 가장 가운데 센터 를 맡았던

손연재 닮은 아이돌 최유정 이군요

워낙 귀엽게 생기고 개성이 강해서 나이가 17살 판타지오 출신 인건 알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