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짤방 움짤 사진)

 

ㅋㅋㅋ 이건 뭐죠??????

엠카 시청중 놀랬네요

 

프로듀스101 이라니 압도적인 등장이군요 101명 의 40여개 소속사 참가

대규모 여자 아이돌 걸그룹 이군요 ;;;;; 

 

시청자가 프로듀스 가 되어서 애들을 키운다?????

 

결과적으론 아이돌 홍보경연대회 인것 같네요

 

 

에고 프로듀스101 에 참가하게 된 아이같은데 고생한다얘~

 

 

오잉?? 초 이쁨 프로듀스101 멤버 발견!!!

이름 아시는분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홑꺼풀 연예인 을 좋아해서 왠지 이 아이랑 인연이 계속 될듯 싶네요

 

 

크~~~ 너무 많다 혼세혼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