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yz image

주간 아이돌 에 걸그룹 아이돌 연예인 '러블리즈' 가 출연했습니다.

 

케이 kei 의 애교 는 정형돈 이 참 좋아하는듯 하네요 ㅋㅋ

 

케이 의 움직이는 사진 , 움짤사진 을 만들었습니다

 

 

 

 

애교계 의 전설 러블리즈 케이 ㅋㅋㅋ

 

눈웃음 이 완전 반달웃음

 

 

 

 

 

완전 상큼함 이 넘쳐 흐르네요

사이다 가 따로 없습니다 ㅋㅋㅋㅋ

사이다 같은 러블리즈 케이 움짤

 

 

 

 

 

손 깍지끼는 모습 조차도 앙증 앙증 귀여움이 터져 나오는

 

귀여운 케이 움짤

 

 

 

 

 

역시 애교 전문가 답게

현란한 손동작 은 아무나 따라할수 없음

보통 상체만 나오는 컷을 뷰티컷 이라고 하네요 저도 저 방송에서 처음 알았음

 

 

스스디움짤 ssdfast.tistory.com 걸그룹 아이돌 움짤 사진 모음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