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가수 나인뮤지스 소진 움짤 모음 입니다.

소진이 매력이 넘치는 줄 이제사 알았네요.

매력 만점 나인뮤지스 소진 움짤 같이 보시죠~~

 

 

소진 팔씨름 에 소질이 있었네요 힘장사 로서 팔힘이 어마어마합니다.

에프엑스 루나 를 팔씨름 으로 제압했습니다.

루나 와 팔씨름 전에는 나인뮤지스 멤버 들과 팔씨름 토너먼트 1위 로 올라와서

 루나 와 팔씨름 을 했기 때문에 더 놀랍네요

괴력소녀 소진 입니다.

걸그룹 아이돌 팔씨름 1위

 

 

소진 본명은 조소진 입니다.

소진 키 는 170 생년월일은 1991년 10월 11일

 

 

무대에서는 엄청 섹시한데 실제로는 엄청 귀엽군요

글발 단발머리 에 모자 거꾸로 쓴 모습이 무척 귀엽습니다

제가 귀여운 움짤 들을 좋아하고 만드는것도 좋아하죠

 

 

나뮤 소진 의 닮은꼴 연예인 을 거론하자면

AOA 지민 이 있습니다. 둘다 한 귀요미 하네요

그러나 소진이 10센티 더 크다는거

 

 

이상 걸그룹 아이돌 움짤 나인뮤지스 움짤 소진 레전드 움짤 사진 모음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