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이 발라드곡 "추운비" 로 컴백했네요

뮤직비디오 가 나왔으니 감상문 겸 움짤방 도 올립니다

뮤비 가 대체적으로 1년전의 투애니원 의 그리워해요 랑 분위기가 비슷합니다

패션적으론 털옷 과 롱코트 페도라 모자

우울하고 정적인 분위기 의 뮤비 색감

제가 4minute 과 2NE1 둘다 좋아하지만 느낌상 뮤비가 비슷하다고 말하고 싶네요 ㅎㅎ

그런데 포미닛이 멋은 좀 없는것 같습니다

왜냐면 전지윤 의 저 의상;;;;;; 먼가 어울리지 않는 옷, 왜 저렇게 입었는지;;; 

왜 전지윤은 남자같게 옷을 입히는지 이유가 궁금하다 

 

하... 할말을 잃게 만든 미모야 정말 ㅋㅋ

김현아 의 매력터지는 저 우아함

현아 는 메이크업 도 참 잘받는다는 생각이 듬

얼굴이 참 진하다 해야할까 그 진하다 는 느낌이 진정 패왕색 현아 인것 같다

헤어스타일 도 맘에들고

뭐 어쨌든 포미닛 최고의 걸그룹이 되어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