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연예인 굴욕사진 모음 입니다

주간아이돌 에 APINK 가 나오길래 재미 있고 굴욕적인 장면 몇개 있길래 움짤로 만들어 봤어요

 첫번째 짤방 은 거짓말 탐지기 에게 감전되어 굴욕 당하는 돌고래 초롱이 박초롱 입니다

귀염 귀염하게 생긴 겁쟁이 예요 ㅋㅋ

 두번째 에이핑크 움짤 은 바로 정은지 움짤 이네요

높은 하이힐 에서 내려 오니, 작은 키 굴욕 이 일어나네요

 

세번째는 에이핑크 레전드 가 될 오하영 굴욕짤 입니다

벌칙 으로 코믹댄스 를 하나니까 저런 행위예술을 보여주네요 ㅋㅋ

연예인 깝돌 이네요 ㅋㅋ

이상, 연예인 굴욕 사진 움짤 gif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