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시원 시원한 몸매담당 멤버 나라 입니다 키 172 몸무게 52 의 장신 아이돌 입니다

이번 헤어는 금발머리 로 염색했는데 흑발 때랑 또 느낌이 다르네요

끈적끈적 은 섹시컨셉 무대퍼포먼스 로 활동 할 예정입니다

많은 남성팬분들 긴장하시길 ㅎㅎ

갠적으로 헬로비너스 내에서 나라를 가장 좋아합니다

성숙한 이미지 와 큰눈 과 작은머리 완벽한 몸매라인으로 좋아하는 여자아이돌 순위 10위 내에 듭니다 ㅎㅎ

물론 제 기준으로요 ㅎ

헬로비너스 나라 너무 이뻐요 완전체 미녀 라능

나이 가 91/03/13 이니 지금이 딱 미모 정점 찍을때네요

가장 이쁠나이때 많이 캡쳐 해둬야 겠네요 ㅋ

[여자아이돌 움짤제작사이트 스스디움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