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omin - Nice Body

 티아라 효민 나이스바디 뮤비 캡쳐 움짤 사진 gif 모음 #2

 1부에 이어 2부 입니다 효민의 나이스바디 뮤비 가 워낙 볼거리가 많은 레전드 뮤비라서요

다음에는 댄스버전 뮤비 도 만들어 볼까생각중인데

생각보다 춤들이 야하고 섹시 하더군요 그래서 포기 ㅋㅋ

그런쪽은 많은 분들이 만드니까 굳이 제가 만들필요는 없겠네요

연예인 걸그룹 효민 몸매갑 이네요 탄탄한 허벅지 와 복근 이

운동을 엄청 많이 했다는 느낌이 드네요 날씬몸매 는 역시 다이어트는 운동이 최고  

이번 패션 컨셉 무대의상 은 아마도 섹시스포티룩 패션 인것 같네요 

이번 여름에 유행예감인 패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