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디움짤 입니다

뭐 일반 다른분 연예인 움짤 사이트 랑 별반 다름 없습니다

왜 스스디움짤로 이름지었냐면

이름 짓는게 스트레스 라서

그냥 그때 인터넷 주문했던게 스스디 였고

에라 모르겠다 스스디움짤 되었네요

지금 생각해보면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드네요

 

그냥 내가 보고싶은 연예인 움짤 만드는 것 뿐이니

귀여운움짤 섹시한움짤 예쁜움짤 이쁜움짤 재밌는움짤

다 만들고 싶었네요

 

움짤 이라는 매체가 연예인 홍보 에 엄청 큰(작은!) 역할을 한다고 봅니다

간혹 기발한 움짤로 인해 그 연예인의 인기가 급 상승하거든요

인터넷 이란 매체로 통해 연예인 들을 만나지 못하는 팬들에게

연예인들을 만날수 있게 하는 방법중에 하나 니까요

 

 

그리고 티스토리 특성상

네이버 이미지검색에 등록이 안되다 보니 방문자 유입수 가 적어서

어쩔수 없이 검색어 라도 들어오게

글 내용이 지저분할수도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어쩔수 없는 선택이였습니다 다 여러분을 위한 일입니다

 

시간나는데로 틈틈히 올리겠습니다

퍼가실때는 홍보좀 해주시구요

 

원하는 연예인 있으면 아무곳에나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