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이다희 의 약간 웃낀움짤 ㅋㅋ

 ㅋㅋㅋ 이여자 아주 재미있는 여자네요

오도방정이 지대로인데요?'

연예가 중계 인터뷰중 거짓말탐지기 테스트를 했는데

거기서 감전이 되어서 깜짝 놀라는 장면이지요

그리고 상대방을 잘 때리는 버릇이 있는 것 같네요

그런데 팔뚝 과 다리가 너무 얇아서

몸무게가 얼마나 나갈지 궁금하네요

인터뷰중 프로필 키 보다가 174 보다 더 클수 있다고 하네요

성격이 차가울것만 같았던 이다희 지만 생각보다

착하고 활동적인것 같은 인터뷰 네요

이날 인터뷰 패션 도 참 멋있던거 같네요

줄무늬 상하의 깔맞춤에 괜찮았던 패션 이었네요

여자 연예인 움짤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