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뮤비 보기 공식 뮤직비디오

엑소 케이 뮤직비디오 EXO-K_중독(Overdose)_Music Video

드디어 엑소 가 나오는 군요 그래도 예전 으르렁 포스만큼은 못내주고 있네요

정체를 알수 없는 힙합 패션 은 고개를 차마 못들게 만드는군요 90년대 가요계 패션 인데;;

정체불명 힙합간지는 사양합니다;;; 특히 낚시모자 라 불리는 흰색 벙거지 모자는 너무했네요;;;;

보라색 바지와 알록달록 패션 이라니 ㅜㅜ

아...코디가 안티였어 그래도 정장은 멋있네요

음 멤버별로 보면 역시 카이 가 눈에 너무 띄네요 역시 카이

그리고 마지막 장면 덤블링 하는 장면은 타오 인가요? 정말 멋지네요

 

EXO-M_上瘾(Overdose)_Music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