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 파인픽스 카메라 F750EXR 개봉기 리뷰, [콤팩트 디지털카메라 추천 제품]

FUJIFILM FINEPIX 제품입니다
박스에 저렇게 정품 이란 스티커가 있어야 당사 규정에 의한 AS 를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광학배율 20배율 입니다 1600만 화소

저렴하게 가격이 떨어졌길래 샀습니다 저는 가격 138000 줬네요

콤팩트 디지털 카메라 에 괴물 줌인 기능 가진제품이 좀 편하지요 ㅎㅎ

솔직히 이런류의 제품이 단종되면 비슷하고 기능차이 없는 제품들이 다시 고가에 위치하게되지요

요런건 값 쌀때 하나 건지면 두루두루 평생 쓸수있지요

솔직히 저같은 일반인들에게는 고가 의 DSR카메라는 필요없지요

저렴한 카메라 로서 일반인이 쓰기에 최고의 성능 과 기능 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본사양입니다 메모리카드 없습니다 그래서 집에 남는 16G 메모리카드를 삽입했습니다

 본체 바디 입니다 배율 20 로 줌 하면 저렇게 까지 렌즈가 튀어 나옵니다 간지나네요

검은색 붉은색 흰색 이렇게 색상 3종이 있는데

그냥 검은색이 질리지 않아서 검은걸로 했네요

3 인치 LCD 액정화면 크기 입니다

광시야각 화면이더군요 컴퓨터 모니터 화면이랑 같다고 보시면 되요

기본세트는 본체 바디 + 충전기 + 충전지 + 설명서 + 설치CD + AV케이블 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기본셋 에는 메모리카드가 없다는점 유의하세요 사야되요

이정도의 사양 의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 라면 추천 해도 될만하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