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아이즈 구혜선 머리 패션 분위기 이쁘네요 반했어요 캡쳐 움짤 사진 모음

 

요즘 보고 있는 드라마 가있는데 그게 바로 엔젤아이즈 이네요

구혜선 이 주인공이라 첨엔 별로 보고싶진않았는데

볼수록 빠져들게 하는 마력을 가진게 바로 구혜선 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요즘 화려하게 생긴 서구형 스타일의 외모를 가진 여배우 탤런트 들과 달리

 

구혜선은 평범하면서 수수하고 차분하고 시추 같은 느낌의 여배우죠 

음 뭐랄까 항상 일반인 역 여주인공 역할 을 맡기로 유명하죠

 

 

이번 드라마 패션스타일도 일반인패션을 주로 보여줘서

살짝 염색하고 살짝 퍼머한 수준이라 정말 눈이 심심하긴하네요

그래도 구혜선의 앙큼한 연기 를 보내는 재미가 더 있는 드라마네요

 

 

엔젤아이즈 구혜선 캡쳐 움짤 사진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