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섹시 야구여신 최희  gif 아나운서 셰어하우스 캡쳐 움짤 사진 모음

 수지 와 이민정 닮은꼴 아나운서 최희 아나운서 입니다

스포츠 아나운서중 가장 좋아하는 미모입니다

이마 너무 이쁜것 같네요 백만불 짜리 이마

 청순한 이미지 가 강하면서도 은근 여우상 이기도 하죠

 참 잘생겼다 눈썹 이 참 이민정 느낌이 납니다

그런데 너무 완벽할정도로 이쁘네요

 화장끼 없는 노메이크업 쌩얼공개 도 이렇게 이쁩니다

성격도 참 털털하더라구요

이상민 이 그렇게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최희아나운서가 볼수록 매력있다고 ㅋㅋ

 최희 의 긴머리 스타일 이 참 잘 어울리네요 단발머리해도 잘 어울리겠던데

 최희 아나운서 는 피부 도 참 희고 좋네요 역시 여신미모

메이크업 을 안해도 워낙 잘생겨서 화장에 굳이 시간투자를 안한다고 하죠

셰어하우스 는 올리브티브 에서 매주 수요일 밤9시 방송시간

호영, 최희, 이상민, 우희, 최성준, 천이슬, 송해나, 김재웅, 황영롱 등이 출연 합니다

여자 연예인 걸그룹 아이돌 가수 움직이는 사진 사이트 움짤 블로그 , 스스디움짤